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K-Neurophysiologist Newsletter / 대한임상신경생리학회 회보

메뉴 열기

대한통증자율신경학회 축사

박기덕 회장님 대한통증자율신경학회

대한임상신경생리학회 회원 여러분

사회의 변화가 코로나로 인해 더욱 가속화된 시점에서 임상신경생리학회에서 새로운 정보와 기술을 회원들과 나누고 참여할 수 있는 웹진을 창간한다고 하니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웹진을 통해 학술적인 발전의 공유 뿐만 아니라, 친목도모, 회원 권익, 그리고 환자 진료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가이드라인 등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이 열렸으면 합니다.
또한 학회와 회원들간의 거리가 웹진 발간을 통해 더욱 친밀해지고, 학회 역시 회원들의 성원으로 더욱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갔으면 합니다.

웹진 세대 이전에는 학회 소식지 사업이 있었습니다. 소식지 발간은 대부분의 전문학회에서 생각은 하고 있어도 실행이 어려워 실제로는 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었습니다. 그러나 대한임상신경생리학회는 타 학회와 달리 오래동안 학회 소식지를 정기적으로 발간하여 회원분들에게 배포하여 왔습니다.

이러한 저력을 갖고 있는 대한임상신경생리학회가 어느 전문학회보다 앞서서 최근의 트렌드에 맞춰, 웹진을 창간한다고 하니 인접 학회의 회장으로서뿐만 아니라 본 학회의 초창기부터 회원의 한 사람으로 축하를 드리며 앞으로도 대한임상신경생리학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로고

대한통증자율신경학회 회장 박기덕 배상

(우편번호:03163)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12 대일빌딩 1111호

Copyright@2003 by The Korean Society of Clinical Neurophysiology